★일본 크루즈여행-JB투어★
여행상품 여행정보 커뮤니티 즐겨찾기추가
Home    l   여행상담신청    l   예약문의    l   예약조회
  
히라도 3일 온천
부산출발
크루즈상품
고객센터  1522-2513
JB투어  커뮤니티
  여행후기
  포토에세이
  이벤트
  여행갤러리
고객센터
1522-2513
HOTLINE : 010-2088-0819
평일/토요일: 09:00~18:00
(일요일/공휴일은 휴무)
입금계좌안내 : 농협
302-1030-5685-91
예금주 : JB투어(이경화)
여행지 날씨정보
   여행후기   |  즐겁고 행복했던 고객님들의 소중한 여행후기 입니다.     커뮤니티    여행후기
    일본 크루즈여행에서의 즐겁고 행복했던 후기를 올려주세요.
    정성껏 올려주시는 고객님들에게 한해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시 우선권을 드립니다.
 
스마미생... 정말 오랜에 즐거운 여행하고 왔습니다... 아가리또 고자이마스~~~

안녕하세요... 지난주말 여행다녀온 아가리또 팀입니다.

너무나 즐겁고 재미나게 다녀왔음에도 술한잔 하지못한 아쉬움에 이렇게 일상으로 돌아와 감사말씀 올리려고요...~~

 

비가오는 궂은 날씨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시고 재미있게 안내해주신 가이드님 넘 고마워요..ㅎㅎ

 

들뜬마음에 동해항에서 출국대기..
해여해행하면 항상 비행기를 타다가 탑승티켓을 받는 순간부터 배로하는 여행에 대한 기대감 만땅..~~
 
KakaoTalk_20160201_164407456.jpg

KakaoTalk_20160201_164408622.jpg
 
저기 올라가는 사람들 보이시죠?? 생각보다 DBS크루즈 상당히 큰 배입니다.
갑판에도 올라갈 수 있고요..
 
KakaoTalk_20160201_164408008.jpg
 
배에 타자마자 잠시뒤에 식사가 시작되는데요...
선내식 생각보다 맛있고 좋았어요.
비행기 기내식보다 전 개인적으로 훨씬 좋았어요.
 
그리고 마음껏 퍼다 먹을 수 있도록 뷔페식이다 더 좋았습니다.

 
KakaoTalk_20160201_164410532.jpg
 
2층 로비 바앞에서 어묵파시는 분..ㅋㅋ
직원분이신데... 뽑기랑 간단한 안주에 잔술을 팔고 있어요.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껍니다.
 
그리고 일본여행할때 상담하신분께서 말씀하시겠지만..
술 좀 넣어가심이 현명하실껍니다.
저희는 JB투어 예약할때 상담직원분께서 세세하게 안내해주셔서 술을 좀 준비해갔는데요.
긴긴밤을 유용하게 보내게해줄 친구가 될껍니다..ㅎㅎ
 
그리고 가는날은 파도가 잔잔해서 아주 좋았고요.. 돌아오는 날에는 파도가 4미터 정도 되었다고 하던데..
전 개인적으로 낚시배에 익술해져있는 몸이라 흔들흔들 좋았습니다..ㅋㅋ
 
KakaoTalk_20160201_164409073.jpg

 
준비해간 소주와 함께하는 밤이 지나고 날이 밝아오니 벌써 일본에 도착했네요...ㅎ
하선하고 바로 버스에타서 저희는 첫 코스가 유시엔이었습니다.
예쁜 정원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정원문화를 느껴보실 수 있을껍니다.
 
KakaoTalk_20160201_164410828.jpg

 
커다란 유리액자를 보는듯한 유시엔내에 커피숍입니다.
 
 
KakaoTalk_20160201_164411484.jpg
 
저희가 묵었던 숙소......
호텔과 일본전통가옥의 문화를 믹스시킨듯한 요칸입니다.
깔끔하고 좋았고요..
온천물 진짜 대박 좋습니다.. 온천하고 로션안발라고 안땡기고 넘 좋아요..
온천사진은 부끄러워서 패쑤...ㅎㅎㅎ
 
KakaoTalk_20160201_164413068.jpg
 
저녁에는 일본식 정식인 카이세끼정식을 먹습니다.
상다리 부러지는듯 하지만... 음식무게라기보다는 접시무게....
아놔...난 뷔페가 좋은데...
무한리필 초밥~~~~
 

KakaoTalk_20160201_164412780.jpg


 
KakaoTalk_20160201_164413783.jpg

 
일본 2일차 마츠에성 관람하고 호리카와 유람선을 타면서...
뱃사공 아자씨와 한컷...ㅋㅋ
아저씨 돌아와요부산항에 잘 부르십니다.ㅎㅎㅎ
 
여러 명소와 맛있는 음식을 맛보고 즐기다가왔는데요..
개인적으로 블러그에 정리해서 올려야겠습니다.
나중에는 친한 친구녀석들과 다시한번 가보고 싶고요..
비록 1박2일의 짧은 일본체류였지만 많은 것을 보고 많은 음식을 먹었네요...
후기는 간단히만 작성했습니다...
 
일본여행 어떨까 궁금해하시는 분들께 한말씀 올리자면...
가깝고도 먼나라 일본...
그냥한번 가보세요. 사진으로만으로 많은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해드릴 수 없네요..ㅠ
 
마지막으로 이렇게 즐거운 여행이 되게끔 도와주신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다음에 여행가게 되면 꼭 소주한잔 해요~~
 
 
 
KakaoTalk_20160201_164414571.jpg



JBtour 16-02-01 18:19
답변  
안녕하세요~

팀명이 너무 재미있네요 아가리또..^^:;
멋진 후기 올려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크루즈에서의 참이슬친구랑  즐거우셨다니 넘 다행입니다~^^*
사실 알려드린건 비밀인데 이렇게 솔직 후기까지 적어주시고^^;;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친구분들이랑 가실때 제가 꼭  중식은 초밥으로  넣어드릴께요~^^*
아가리또 회장님이 초밥이 싫다고 하셔서 일정을 그렇게 넣어드렸는데.^^

그리고
가이드님에게도 안부 전해드리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모녀의 일본여행
  다녀온지 몇달 되었는데 이제 후기 올려보네요~~~ 친정엄마 생신겸 쇼핑겸 급작스럽게 일본여행 다녀왔어요 저는 크루즈 타고 몇번 간적이 있었는데 친정엄마는 배타고 가시는게 첨이라서 걱정많이 …

칭구랑 기타큐슈 댕기왔오용~~~~
요번에 기타큐슈 댕겨왔어여 친한 친구랑 1년에 한번씩은 꼭 여행을 가는데 사는곳이 강원도라서 공항 가는게 너무 불편했었거등여 양양공항에서 기타큐슈 후쿠오카 가는 비행기가 있다고 들어서 찾고 묻고 검…

초밥 킹왕짱~!!
      안녕하세요~ 친구들이랑 다녀온 팀입니다 저희가 못생겨서 사진은 못올리겠네요 대신 맛있게 먹은 초밥사진과 숙소에서 먹은 음식사진 올려요 초밥 정말 원없이 먹은날이라 잊지…

부산 아이더 산행팀
부산 아이더 산행팀

돗토리 여행
    1월 돗토리 여행   아이들과 함께한 돗토리여행.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보내고 왔습니다.   돗토리 사구에서~^^*  

대마도여행~
안녕하세요~   12월에 대마도 다녀온 팀입니다.   날씨가 비가 오서 조금 어설픈 여행이었지만 일행들과 좋은시간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번창하시길 바라며~^^*

즐거운 여행
언니랑 즐거운 일본여행을 하게 도와주신 jb투어 감사합니다.

고교 동창끼리 우정여행!
8월 18~21일 고등학교 졸업 6년반만에 처음으로 친구들과 돗토리로 우정여행 다녀왔어요! 숙소도 대만족이고, 볼거리도 많아서 정말 잘 놀다 왔네요 ㅎㅎ 식도락여행, 풍경여행, 크루즈여행, 온천여행 등등 여러가…

돗토리 다이센
6월 2일 대구 친이모 산악회팀.

이전페이지1234



특별한여행 특별한추억 JB투어   ㅣ  고객센터 :1522-2513   ㅣ  입금계좌안내 : 농협 302-1030-5685-91 예금주 : JB투어(이경화)
사업자등록번호 :222-07-39220   ㅣ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 2013-4210139-30-2-00013호   ㅣ  관광사업자 등록번호 :제2015-000005호   ㅣ  Contact us : Kcm9417@naver.com
대표 :이경화   ㅣ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주연  ㅣ  주소 : 강원도 동해시 발한로 162  ㅣ  팩스 :050-8090-2513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COPYRIGHT(C) JBTOUR . ALL RIGHTS RESERVED